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투어

목동 카페 밀크티 전문점/ 하니앤손스(Harney&Sons)

by 제니최 2020. 5. 26.

 

하니앤손스 밀크티 카페

 

벌써 5월도 끝나가네요.

오늘은 회사 근처 목동에서

밀크티 카페에 왔어요^^

 

 

요즘 따로 공부하는 게 있어서

퇴근 후에 가끔 카페에 가곤하는데,

오랜만에 밀크티 한잔 하고 싶어서

하니앤손스(Harney&Sons)에 왔어요

 

 

 

하니앤손스 목동점 외관

 

여기는 블로그 리뷰가 많고

매우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밀크티나 홍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아시는 것 같아요.

 

 

제가 홍차랑 밀크티를 좋아하다보니까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됐어요^^

카페 입구에 뉴욕 소호의 밀크티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거 보이시죠?ㅎㅎ

 

 

 

하니앤손스 메뉴

 

밀크티 중에 추천 좀 해달라고

직원분께 말씀드렸더니,

'뉴욕'이랑 '파리'를 추천하시더라구요

 

 

저는 뉴욕 소호의 맛을 느끼기 위해

'뉴욕'을 주문했어요

뉴욕과 파리 모두 4,500원

대부분의 밀크티 가게가 6천원 이상인데

저렴한 것 같아요:)

 

 

 

 

Tea Tester

 

주문하고 가게를 둘러봤어요

Tea 시향을 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구요.

 

 

 

하니앤손스 쿠키

 

쿠키도 이렇게 팔고 계시네요~
크기가 좀 작긴하지만 

쿠키가 개당 1,000원이면

많이 저렴한 것 같아요

 

 

 

쿠키&키 시식 코너

 

가게에서 파는 홍차 종류와 쿠키를

이렇게 시식도 해보실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곳곳에 장식용으로 비치해두신

Tea가 참 아기자기하죠?

 

 

 

뉴욕 밀크티

 

드디어 제가 주문한

New York~~>_<이 나왔습니다

뉴욕 소호를 가보긴 했는데

솔직히 그때 밀크티집을 못가봐서

비교가 안되지만ㅋㅋㅋ

 

저는 텁텁한 밀크티 맛을 싫어하는데,

우유맛보다는 홍차향과 맛을

좀 더 느낄 수 있는 맛이에요.

 

 

쿠키, Tea 시식

 

매장 한켠에 준비해주신

Tea와 쿠키를 좀 먹어봤어요

 

London 홍차와 페퍼민트 Tea가

있었는데, 역시 민트는 개운하네요

쿠키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하니앤손스 내부

 

가게 내부는 많이 크진 않습니다

평일 저녁인데도 자리가

거의 꽉 찼어요:)

 

 

 

하니앤손스

서울 양천구 신목로2길 68

map.kakao.com

검색해보니까 하니앤손스는 체인점으로

전국에 7개 정도 있라구요

목동점은 5호선 오목교역 5번 출구 쪽에 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로 되어있더라구요.

참고하셔서 밀크티 한잔 하러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