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를소중히~

6월 둘째주 주말 일상

by 제니최 2020. 6. 18.

2020.06.14.

고등학교 때부터 살짝 아침형 인간이긴 했는데..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주말에도 새벽 5시반~6시면 깬다. 오랜만에 토요일에 지방으로(대구) 놀러갔다왔더니 피곤해서 그런지 새벽 5시에 깼다.

 

항상 주일 오전이면 교회 갈 준비하느라 바쁜데, 요즘은 온라인 예배라서 주일 오전이 한가하게 느껴진다. 새벽에 깨서 아침을 먹고 집 밖으로 나가서 새벽 6시반부터 1시간 가까이 집주변을 뛰었다. 날씨도 오랜만에 너무 좋고.. 비 온다더니 주말 아침에 비와서 기분이 좋아져서 오랜만에 뛰고 걷고 했다.

 

 

 

이 날 하늘^^ 코로나 때문에 어디 멀리 못가서 아쉽지만 ㅠㅠ우선 이렇게 햇볕이라도 보고 세로토닌을 분비시키고 나면 기분이 좀 좋아지는 것 같다. 집 주변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도 하고 싶어서 갔는데, 왠걸 스타벅스도 코로나 타격으로 아침 8시에 오픈이다.

 

 

2020/06/14 - [맛집 & 카페/카페투어] - 길은꽃차_ 무농약 꽃차 집에서 마시기(꽃차 온라인 주문)

 

길은꽃차_ 무농약 꽃차 집에서 마시기(꽃차 온라인 주문)

길은꽃차 꽃차 청정숲에서 직접기른 야생화로 만든 무농약 프리미엄 수제꽃차 꽃차종류 35종 & 꽃차세트 www.geflower.com 네이버 파워블로거 친구가 추천해준 길은꽃차 평소에 홍차나 꽃차 카페 찾�

jenny-choi.tistory.com


스벅 커피 한잔을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집에 들어와서 얼마전에 주문한 꽃차를 개시했다. 파워블로거인 친구가 추천해준 꽃차인데, 역시 그 친구 블로그 보고 샀더니 좋은 제품을 산 것 같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기 위해 의무적으로 글을 쓰거나, 광고료를 위한 글 투성이인 블로그를 만들기 보다는 여전히 성장중인 나의 성장기를 담은 블로그, 그리고 업무를 하면서 배운 소소한 것들을 많은 이들에게 나누고 싶다.

 

 
6월은 잠시 멈췄던 운동과 식단도 다시 시작했고, 작은 공부도 시작한,,, 내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은 달~ 남은 6월도 모두 다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 일기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