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펭수☆★

요즘 삶의 낙은 펭수씨

by 제니최 2020. 5. 4.

내가 펭수를 알게된 건 2019년 말쯤.

사무실에 펭수를 너무너무 좋아하는...

직원이 있었는데, 매일 펭수 얘기를 하길래

펭수가 뭐길래?하면서 유투브를 찾아봤었다.

 

 

 

근데 지금은 그 아이보다

내가 더ㅋㅋㅋㅋ펭수에 빠지고,

자이언트 펭카페에도 가입을하고,

엄염한 펭클럽이다+_+

 

 

 

펭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인 펭카페를

밥먹듯이 드나들다보니까

굿즈를 자꾸 사게 되지만,

나는 그래도 막 사치부리면서까지 안사니까 뭐~
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이 글을 작성하면서

내가 그동안 샀던 펭수 굿즈사진을 모아보니

엄청나다(ㅎㅎㅎㅎㅎ)

 

 

 

 

 

 

 

 
어제 산책하면서 파바앞에서 만난 펭수~
남극에서 와서 그런지...빙수를 좋아하나
빙수를 안고 있는 모습이 귀엽다^0^

 

 

 

 

 

 

 

 

 

파리바게뜨에 얼마전에 펭수케이크도 출시되서,

마침 가족중에 한명이 생일이라 준비해봤다.

 

 

 

 

 

 

 

 

 

맛은 그냥 그런 초코케이크인데

케이스 박스를 펼치면 이렇게 귀염 펭 전신이 나온다

(ㅋㅋㅋㅋ)

그리고 스티커도 준다

 

 

 

 

 

 

 

 

 이번 황금연휴에 엄마가 사준
던킨펭수키링
엄마랑 한개씩 맞췄다.

 

 

엄마 왈, 꼭 너...중학교때 신화 좋아해서
날리쳤을때처럼 요즘 펭수좋아하네
(ㅋㅋㅋㅋㅋ)

 

 

 

 

 

 

 펭수 마스킹 테잎

 

 

펭수 좋아하기 전에도
나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참 좋아했는데..
다꾸에 마스킹테잎이 이렇게 좋다는 걸
펭수를 통해 알았다.

 

 

 

 

 

 

요즘 삼립에서 펭수빵을 만들어서
빵 1개에 펭수스티커
띠부띠부씰이 1개씩 들어있는데,


 

 

이미 종류별 50개 넘게 다 모은 사람도 있지만
나는 천천히 모으는 중이다.

 

가족들에게도 자주 펭수빵을 사주고
야근할때도 무조건 펭수로 때운다 요즘 ㅋㅋ

 

gs25에 파는 펭럽유

처음 이거 나왔을 때는, 아침에 가도 우유가 없더니

이제는 좀 우유 물량이 풀린 것 같다.

 

 

그동안 내가 사먹은 엄청난 펭수빵과 마카롱들...

 

 

 

 

 

이건 gs에서 4월 이벤트로 줬던

펭수 머그컵

열공이랑 스웩이

 

 

 

이 머그컵은 사는게 아니고...당첨이었는데

행운의 여신 친한 언니 덕분에 2개나 얻게 되었다!!!

 

 

 

 

 

 

펭수 양말
올리브영에 파는 펭수섬유향수

 

 

 

 던킨에 파는 각종 펭 도너츠
그리고 도너츠 일정금액을 사면주는
펭수노트와 스티커

 

 

 

 

 

 

이건 던킨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 사면 주던
펭수 리유저블 컵

 

아...이것도 많은이들이 도와줘서 얻었다^^

 

 

점심에 후식으로 ㅋㅋ
펭 도너츠 참 많이도 먹었지...

 

 

 
이건 올해초에 내가 처음산 펭수 굿즈인
펭수 달력

 

 

다른 펭클럽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쓰다보니 꽤 많다...

 

 

언제나 내게 힐링을 주는 펭수
사랑해 💛💚💜🧡❤💙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