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펭수☆★

펭정현~ 펭효리~ (자이언트펭TV, K-복습가요편!)

by 제니최 2020. 5. 17.

펭정현~ 펭효리~가 된 펭수

빌보드 진출하려고 예전노래 연습중+_+

 

 

이정현 '와'

부채춤에 당황한 10살, 언제쩍 노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 혼자서 동영상, 가사 보면서 열공중 (ㅎㅎㅎㅎㅎ)

 

 

이정현 '줄래'는 바비인형 컨셉인데 

펭수 너무 뚱한거 아냐?ㅋㅋㅋㅋㅋ

 

 

혼자 이수영 '라라라'도 부르고 완전 신난 펭

 

 

다음은 효리언니의 U go girl~~~ㅎㅎㅎㅎ

 

 

Key point 적어가면서 열심히 복습중

 

 

펭효리님 Chitty Chitty Bang Bang

아이라인에서 진심 뿜었다ㅋㅋㅋㅋㅋㅋ

(출처)

cafe.naver.com/giantpengtv

cafe.naver.com/giantpengtv/59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