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펭수☆★

펭수로 가득찬 2020년 생일

by 제니최 2020. 7. 26.

얼마전 생일이었다. 펭수를 좋아하지만.. 펭수의 모든 굿즈를 다 사진 않았었는데 지인들이 생일선물로 펭수 굿즈를 엄청 줬다.


한꺼번에 도착한 사랑스런 생선(생일선물)들!!!😛💕

내가 넘 갖고 싶었던 민트색 펭수 우산.
이건 사랑하는 교회동생이 선물해줬다.

그리고 또 징차 갖고 싶던 펭수 슬리퍼
바닥이 주황색이라 뭔가 더 독특하다. 이건 내친구 이슬씨가 선물해줬다+_+캬캬

펭수수건은 사랑스런 동생 문뉴가. 이 수건 아까워서 어찌쓰지 ㅠ

펭수 책상용 장패드는 청년부 목사님이~회사에서 잘 쓸게요

펭수 마우스패드는 내친구 sue가 해줬다!!잘쓸게

정말 다들 어쩜이리 겹치지도 않고 ㅠ 내가 갖고싶던 것들을 딱딱해주는지..이번달은 그냥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



그리고 역시 케이크도 펭수ㅎㅎㅎ
이건 나를 너무 아껴주시는 켈샘이...그것도 생일 한참전에 미리 준비해주셨다.

내가 이렇게 주변에 사랑받는 사람이었구나를 많이 느낀 7월. 나도 더욱 베풀고 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