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펭수☆★

펭수 노트북파우치(Laptop Pouch), 펭수 물병(LOCK&LOCK) 구매후기

by 제니최 2020. 5. 20.

얼마전에 노트북을 바꿨다. 아주 옛~~날에 내가 노트북을 새로 샀을 때만 해도 노트북파우치랑 노트북가방을 다 챙겨줬었는데, 요즘은 워낙 인터넷에 디자인도 예쁘고 저렴한 상품이 많다보니 따로 챙겨주지 않는다고 한다.

 

 

엘지그램(LG gram, Laptop) 개봉기

10년만에 노트북을 바꿨다. 새 노트북으로 티스토리를 켜니까 정말 속이 다 시원하다 ㅠ.ㅠ 몇 일을 아니.. 몇 년을 노트북을 새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이번주에 좀 안 좋은 일도 있고해서 기분전

jenny-choi.tistory.com

그래서 샀다 ㅎㅎㅎ펭수 노트북파우치를~

 

 

15인치 펭수 노트북파우치

펭수 굿즈는 불법으로? 만들어진 것들도 많아서 항상 펭카페에서 검색을 하고 공식제품만 사고 있다.

 

찾아보니, 펭수 노트북 파우치를 파는 곳은

라이브워크(livework.net)

펭수 노트북 파우치는 13인치와 15인치가 있고, 태블릿 PC용으로 11인치도 있었다.

 

 

LG그램 15.6인치도 사용가능

기존에 구매했던 사람들 후기를 보니까 펭수 15인치 노트북 파우치에 17인치 노트북도 들어가고, 내가 가지고 있는 엘지그램(15.6인치)도 사용가능 하다고 해서 주문을 했다.

 

역시 넣어보니 잘 들어가고, 공간이 넉넉해서 마우스나 다른 필요한 것들도 더 넣을 수 있을 것 같다.

 

 

락앤락 펭수물병

얼마전에 LOCK&LOCK이 펭수와 콜라보를 해서 물병도 만든 것 같았다. 이 제품들은

이마트와 이마트몰(온라인)에서만 파는 것 같은데, 집근처에 이마트가 없어서 안 사고 있다가...주말에 약속 있던 곳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결국 또...생각이 나서 이마트에 들어가서 샀다(ㅎㅎ)

 

노랑색 손잡이가 달린 물병은 7,900원이고

펭러뷰 물병은 6,900원이다.

 

 

파리바게뜨 펭자몽

주말에 생긴 펭수 굿즈 하나 더.

파리바게뜨에 요즘 펭수빵(단팥빵, 크림빵 등)과 더불어...펭자몽과 펭자두라는 음료가 새로 출시 되었는데, 주말에 지나가다 생각나서 마셔봤다(ㅎㅎㅎ)

 

펭자몽이나 펭자두를 먹으면 펭수 그림이 있는

리유저블컵을 준다.

내가 먹었던 펭자몽 가격은 4,500원!

자몽주스 치고는 요즘 아메리카노 가격이나 비슷하니까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자몽 자체를 갈아서 주스로 만들면 흰색이고, 자몽색소 등을 넣었을 때 분홍색을 띈다는 얘기를 들었었는데 펭자몽은 별도의 첨가색소가 적은건지 하얀색이라 더 좋았다.

 

전에 던킨에서도 리유저블(Reusable Cup) 펭수컵을 줬었는데.. 파바 리유저블컵이 좀 더 크고 더 튼튼한 것 같다.

 

파바 펭수 리유저블 컵

주말에 집에와서도 펭수컵에 물 마시면서(ㅋㅋ) 노트북으로 이것저것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