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카페투어

제기동 카페_또바기 윤쓰

by 제니최 2020. 6. 21.

제기동 또바기윤쓰

 

얼마전에 제기동쪽에 출장이 있어서

점심 먹고 다녀온 카페_또바기 윤쓰

 

우연히 들어간 카페지만,

잘 쉬다온 기억이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2020/06/07 - [맛집 & 카페/한끼 한끼 다 소중해] - 동의보감 동네(약령시) 연잎밥/ 서울한방진흥센터 참다정

 

동의보감 동네(약령시) 연잎밥/ 서울한방진흥센터 참다정

지난주중에 제기동 약령시장 근처에 회사일로 볼일이 있어 다녀왔어요. 많은 분들이 여기가면 '연잎밥'을 꼭 먹어보라고 하셔서, 점심시간에 다녀왔어요~ 약령시장에는 한약재 등을 취급하시는

jenny-choi.tistory.com

제기동쪽으로 출장 가게되면 '연잎밥'

꼭 먹어보라는 추천을 많이 받아서

이 날 점심으로 연잎밥을 먹고...

 

조금 걷다가 막간의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근처 카페에서 쉬다가기로 했어요.

 

 

또바기 윤쓰 외관

카페 '또바기 윤쓰' 외관

 

카페와 쿠킹 클래스를 같이 하시는 것 같았어요.

이 날은 클래스는 없으신 것 같았구요.

평일이라 한산해서 좋더라구요.

 

 

카페 내부

또바기 윤쓰 내부

 

카페 들어가자마자 주인장님이

소품을 모으는 걸 좋아하시는 구나

싶은 외관이었어요^^

 

 

또바기윤쓰 메뉴판

또바기 윤쓰 메뉴판은 이렇구요.

저는 메뉴에서 '꿀커피'와 '유자아메리카노'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물어봤더니 유자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에 유자청을 넣으신 거고

꿀꺼피는 꿀과 계피가루로 맛을 낸

아메리카노고 하시더라구요.

유자 못 드시는 분들은 꿀커피 추천이라고하시구요.

 

이 날 뭔가..당이 굉장히 딸려서

저는 꿀커피, 같이 간 동료는 바닐라라떼를

주문했어요.

 

 

또바기 윤쓰 내부

주문하고 멍 때리기@@

카페 안에 쇼파가 있어서 같이 온 회사 동료는

피곤했는지 잠이 드셨습니다(ㅎㅎ)

 

 

꿀커피(4,300) & 바닐라라떼(4,800)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기분 좋은 멘트도 테이크아웃 잔에 적어주셨네요.

 

특이하게 커피 마시고 입가심으로 드시라고

대추를 주시더라구요.

 

 

또바기 윤쓰 꿀커피

꿀커피는 너무 달지도 않고

계피가루와 꿀 덕분에 적당히 달달하고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오늘도 힘차게, 행복이 가득하길

점심 시간은 짧지만 잠시나마

잘 쉬다 갑니다:)

 

 

 

또바기윤쓰

서울 동대문구 정릉천동로 115

map.kakao.com

위치는 1호선 제기동역에서

15분 정도 걸으셔야 하구요.

지도 같이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