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한끼 한끼 다 소중해

대학로 돈까스 맛집 추천/ 정돈

by 제니최 2020. 5. 11.

 

 

수요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한 돈까스집
대학로 정돈

위치는 4호선 혜화역 3번 출구 근처

 

 

위치클릭💕
티스토리는 카카오꺼니까 다음지도로 첨부!ㅋ

요즘 대학로 주변으로 출장갈 일이 많아서
추천받은 곳인데, 항상 웨이팅이 많대서 걱정했는데
평일 점심에 갔더니 웨이팅이 막 심하진 않았다.

 

 

안심돈까스

등심돈까스는 13,000원이고
안심돈까스는 14,000으로
메뉴를 보자마자 좀 비싸다라고 생각했는데..

 

 

등심돈까스

왠걸 먹어보니 비싸고 웨이팅이 길어도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다.
돈까스 한입을 물자마자..
육즙이 터지는 부드러운 맛> ㅑ♡

 

 

일행이 카레도 추가해서 먹어보자길래
5,000원에 카레 추가 했다.
카레의 매운맛을 3단계로 선택했는데,
중간단계하니까 매콤하니 카레도 너무 맛있다.

 

 

다시봐도 영롱스러운 안심이들
(ㅎㅎㅎ)
나는 개인적으로 안심이 더 맛있었다!!
맛있게 먹고 월요일이지만 힘내서 일하고~

 

 

점심에 많이 먹은 벌로
혜화동에서 종각쪽까지 걸어왔다.

오늘 날씨도 좋고 이번주도 화이팅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