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한끼 한끼 다 소중해

선유도역 점심메뉴 추천/ 복덮방에서 복덮밥 한그릇

by 제니최 2020. 5. 28.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 정말 좋네요:)

 

 

회사에서 20~30분 걸어가면

선유도역인데 날씨도 좋고

전에 복덮방을 찜해놨어서!!!
오늘 다녀왔어요~

 

 

복덮방의 복덮밥

이 글 쓰기 전에는...
복덮밥이 가게 이름인줄 알았는데

가게 이름은 복덮방이고,

여기서 파는 덮밥을 복덮방이라고

부르시나봐요 ㅎㅎㅎ

 

 

복덮방 선유도점

찾아보니까 복덮밥은 서울에 2곳 있고,

진주에도 있더라구요.

 

 

 

복덮방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19길 4

map.kakao.com

제가 다녀온 선유도 점은

선유도역 5번출구 주변에 있어요~

 

 

복덮방의 메뉴들~~사진을 못 찍어와서

복덮방 소개 페이지에서 다운 받아왔어요

 

 

신메뉴가 아직 인터넷 상에 업데이트가 안되었는지

현재는 갈매기살 덮밥, 대창덮밥도 주문가능했어요

대창덮밥은 저녁에만 팔더라구요.

덮밥에 3,000원 추가하시면

세트(우동, 알튀김 추가)로도 드실 수 있어요

 

 

저와 일행은

광부덮밥 세트 1개(10,500원)

갈매기살덮밥 1개(8,9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네이버 후기 보니까 덮밥이랑 

맥주를 같이 드셨다는 분들이 많았는데,

덮밥 주문하면 맥주가 천원이었네요!!!!

 

 

갈매기살덮밥

저는 튀기거나 비벼진 것보다는

야채랑 고기가 올라간 순수 그맛의

덮밥이 좋아서 갈매기살덮밥 주문했어요

 

 

플레이팅도 깔끔하고,

많이 짜지도 않고 계란노른자도

들어있고 맛있었습니다.

 

 

광부덮밥 세트

친구가 주문한 광부덮밥 세트

이 광부덮밥이 대만식 덮밥이라

제일 유명하다고 해요

 

 

살짝 튀겨진 고기가 위에 

올라가 있었고,

친구랑 같이 나눠 먹어보니

이것도 나쁘지 않았어요.

 

 

세트에 나오는 알튀김과

우동은 그냥 그래서...ㅜ

굳이 세트까지는 필요없을것 같아요

 

 

플레이팅이 깔끔해서

다음에 또 와보려구요:)

점심 메뉴 고민되실때

덮밥드시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