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한끼 한끼 다 소중해

선유도역 맛집/ 와사비 (꼬막전문점)

by 제니최 2020. 5. 20.

수많은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마음이 통하는 한명의 친구가 더 소중하다

 

사회생활 시작한지 벌써 7년, 돌이켜보면 매 2년마다 나는 고비가 찾아왔었는데 얼마전에 또 고비가 찾아온 것 같다.

 

어느 집단에서나 마음이 통하는 단 한명만 있어도 내 존재가 빛이나고 힘이 난다는 데  다행히 요즘 나의 이 공허한 마음을 알아주는...유일한 동갑내기 회사동료가 있어서 너무 좋다.

 

 

꼬막비빔밥 정식

 

 

회사에서 선유도가 가까운 편이라 오늘 점심은 회사친구랑 선유도역 "와사비"라는 꼬막 전문점을 찾아갔다.

"와사비"는 체인점으로 서울 다른 곳에도 몇 군데 더 있는 것 같았다.

 

선유도역 맛집으로 검색했을 때 상위권에 있었기도 하고, 오랜만에 꼬막도 땡겼다+_+

강원도 강릉 엄지네 꼬막이랑 연안식당에서 꼬막비빔밥을 먹은 이후  오랜만에 또 꼬막을 먹었는데 이 집도 나쁘지 않았다.

 

 

새꼬막무침 정식

 

꼬막비빔밥 정식은 13,000원

새꼬막무침 정식은 11,000원

플레이팅도 예뻤지만 꼬막 자체의 맛도 나쁘지 않았다.

 

메뉴 중에 새꼬막무침 정식과 피꼬막무침 정식이 있었는데,

새꼬막은 비빔밥과 꼬막무침으로 주로 먹고, 피꼬막은 숙회로 주로 먹는다는 것도 오늘 처음 알았다.

 

 

와사비 선유도점

 

선유도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우리처럼 점심 먹으러 온 회사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다. 맛있게 잘 먹고 오늘도 열일 해보겠습니다(ㅎㅎㅎ)

 

 

 

와사비 선유도점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아이에스비즈타워2차 1층 112호 (양평동4가 80)

place.map.kakao.com

 

위치는 9호선 선유도역 5번출구 주변~

자세한 위치는 위 링크를 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