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카페/한끼 한끼 다 소중해

신용산 피맥이 맛있는 곳/ 펍피맥(PUB PI MC)

by 제니최 2020. 5. 30.

불금에 용산에서 모임이 있었어요.

1차로 제가 좋아하는 곳에서 와인을 마시고,

2차로는 피맥을 먹으러 갔어요.

 

 

 

용산 와인바 추천/ 프라그로 다이너(Fragro Diner)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모임이 있었는데 오랜만에 와인도 마시고 싶고해서 프라그로 다이너(Fragro Dinner)라는 제가 자주가는 와인바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신용산역 1번출구에서 가깝구요, ��

jenny-choi.tistory.com

여기 프라그로다이너에서

걸어가면 한 3분(?)

거의 바로 옆에 있어요

 

 

항상 프라그로다이너에서 1차로 와인마시고

2차로 여기 펍피맥을 왔어요.

이 코스가 벌써 3번째 ㅎㅎㅎ

 

펍피맥 용산점

코로나 영향은 전혀 없이,,,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 루프탑에도

자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시원하게

2층 창가쪽에 앉았어요

 

 

펍피맥 메뉴들

 

지난번에 왔을때 여기서

Slice Pizza를 처음 먹어봤어요

배부른 상태에서 2차로 여기와서 먹기에

크기도 작아서 딱인 것 같아요~ 

 

맥주 등등 주류 메뉴는 이렇구요

 

지난번에 여기서 마신

코젤이 맛있어서

이번에도 코젤로 주문했어요!!

 

 

코젤 with 시나몬

주문한 맥주가 먼저 나왔어요.

 

항상 달달한 술을 좋아하는데

코젤에 있는 시나몬 가루는

정말 사랑인 것 같아요^^

 

 

슬라이스 피자 그리고 갈릭콘샐러드

슬라이스 피자는

고르존졸라(4,700원), 할라피뇨피자(4,900원)

이렇게 2가지 주문하구

 

친구가 콘샐러드도 먹고 싶대서

갈릭콘샐러드(6,500원)도 주문했어요.

 

여기 안주류 가격이

참 괜찮은 것 같아요.

 

 

갈릭콘샐러드

갈릭콘샐러드는 그냥 저냥...

소스맛으로? 먹을하긴 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습니다

 

 

슬라이스피자(고르곤졸라, 할라피뇨)

슬라이스 피자는 

이렇게 조각내서 나와요.

 

배부를 떄 조금씩

나눠먹기 딱인 것 같아요.

 

 

하이볼

다들 맥주 한잔을 다 비우고,

한잔씩 더 시키길래

 

저는 하이볼(칵테일)을 주문했어요

하이볼 가격이 5,000원이라

작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하이볼 처음 마셔봤는데

개운한 매력이 있네요?

창가에 앉아서 마시니까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코젤다크(6500원), IPA(5,900원)

와인마시고 2차로 여기오셔도 좋고

 

요즘 신용산역쪽에 맛집이 

정말 많더라구요.

 

다른곳에서 식사하시구 

한잔하러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펍피맥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30

map.kakao.com

위치는 신용산역 1번 출구쪽

아모레퍼시픽 본사 건물을 등지고

건너가셔서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구요

1호선 용산역에서도 걸어서 10분거리에요:)